이주비 대출받고 달달이 이자 한꺼번에 계산할텐데 빨리 현금청산 해야지 내년 봄이요? 말도 안 되는 소리 여유없는 조합원들 죽으란 얘기지
상반기에 조금이라도 해결될 줄 알았는데 한 사람 이주 늦어 2~3개월 까먹고 내년 봄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아닙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상미 작성시간 26.06.18 12월쯤 겨울에...해결한다고...저에게 말 했잔아요...
-
작성자박지영 작성시간 26.06.18 맞아요 이자가계속쌓이는데
처음 이주시킬때와 너무다른 플랜제시가 기가막히네요 -
작성자나는나에요 작성시간 26.06.19 현금청산 가을에 한다고 해놓고는 답이없네요
-
작성자운영자 작성시간 26.06.19 조합진행은 조합원이 입주를 목표로 진행 하고 있어서 청산계획을 하고 계신분들 위주로 진행 하지는 않읍니다
정확한 스케줄이 확정되면 순서대로 알려드리겠읍니다. -
작성자6-20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입주하고싶죠 그럴수없으니까 속상한거구요 청산계획하고있는 사람들 위주로 진행하란말씀이 아니잖아요. 스케줄 나올때까지 마냥기다리란 말씀이네요 빠른진행을 원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