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은 저층 분양 안하기로 한거 아니였어요? 작성자콘칩|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운영자 작성시간26.06.22 조합원 분양신청이 100% 이기 때문에 층 구분이 없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나에요 작성시간26.06.22 저도4층인데 낮은층 선호해서 그려려니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