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금선백련마을 앨범

4월 보성 1박2일 트레킹

작성자문정숙|작성시간26.06.11|조회수33 목록 댓글 0

보성으로 1박2일 트레킹을 다녀왔습니다.
첫날은 트레킹 하기에 너무 좋은 날씨였고요
둘째날은 비가와서 트레킹을 하지 못해 아쉬웠답니다.
그래도 안전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보부상길을 향해 열심히 가는중입니다~
날씨가 너~무 좋았답니다^^
보성다원으로 이동하여 푸르른 녹차밭을 걸어보았어요
녹차아이스림과 녹차라떼도 먹었구요~
숙소앞 해안가길과 방파제길도 걸어봤구요~
추어탕으로 저녁식사후, 간식타임~영진씨의 몸으로 말해요~시간이었습니다🤣
둘째날은 비가와서 차박물관을 견학했어요

너무 예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