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립생활에 대한 경험 및 가정에서 일상 속 작은 행복을 위한 식단관리로 가정식 "정성 가득한 한 끼"를 진행
매월 둘째주 화요일에 가정식을 하며 다양한 메뉴 선정과 욕구를 반영하여 진행
*의견반영 반찬: 호박나물, 계란말이
*의견반영 반찬: 추어탕, 어묵볶음
*의견반영 반찬: 멸치볶음, 계란말이, 두부부침
*의견반영 반찬: 어묵볶음, 비엔나소세지파프리카볶음, 미역줄기볶음
* 5월 의견 반영하여 진행, 시설메뉴 + 의견반영 반찬 추가로 구입하여 진행 하였고 가정식 참여한 이용인들 모두 만족해 하였습니다.
참여자 반응과 지원자 의견을 반영하여 7월에 올께요~^^ 지원해주신 선생님~ 감사드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