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금선백련마을 앨범

6월 가정식 " 정성 가득한 한 끼"

작성자임상연|작성시간26.06.16|조회수14 목록 댓글 0

* 자립생활에 대한 경험 및 가정에서 일상 속 작은 행복을 위한 식단관리로 가정식 "정성 가득한 한 끼"를 진행

매월 둘째주 화요일에 가정식을 하며 다양한 메뉴 선정과 욕구를 반영하여 진행


*의견반영 반찬: 호박나물, 계란말이

*의견반영 반찬: 추어탕, 어묵볶음

*의견반영 반찬: 멸치볶음, 계란말이, 두부부침

*의견반영 반찬: 어묵볶음, 비엔나소세지파프리카볶음, 미역줄기볶음

 

* 5월 의견 반영하여 진행, 시설메뉴 + 의견반영 반찬 추가로 구입하여 진행 하였고 가정식 참여한 이용인들 모두 만족해 하였습니다.

  참여자 반응과 지원자 의견을 반영하여 7월에 올께요~^^ 지원해주신 선생님~ 감사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