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하기

자연생태복원기사 실기 도면 작성 시 식생 기호 관련 질문

작성자곶감왕|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0

실기 작업형 도면 작성할 때, 도면에 버드나무나 개나리나 이런 식생들에 대한 기호는
정해져 있는 건가요? 아니면 그냥 현장에서 즉흥적으로 그려도 되는 건가요?
실기는 처음이라 궁금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