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며 데크에서 조기구이를 오찬으로 작성자엘파소|작성시간26.06.05|조회수14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날이 좋아 데크로 나가서라디오 클레식 방송 들으며한낮에 시원한 보카토닉을 반주로조기구이 백반을 씨가 절로 화분에 날라와어여쁜 꽃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엘파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분위기 좋고 고독을 즐겨 ~~~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