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꼰대들의 이야기

분당 올라가다 안성 그루터기에서

작성자엘파소|작성시간26.06.07|조회수180 목록 댓글 1

 

세도나 분당에서 심심하다고

올라오라고 어명을

무안에서 솔로 라이프 마감하고

분당으로 루비 타고 솔로 라이딩을

경부고속에서 평택 안성 I/C 로 나가

오랫만에 그루터기로

어죽을 세도나거 포장하고 간만에 진국을 맛봐

 

 

 

 

 

 

 

잘먹고 세도나거 픽업해 분당으로 달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엘파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울리 타고 분당에서 여기로 라이딩후 먹는 그맛의 어죽였네요 ~~~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