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도나 분당에서 심심하다고
올라오라고 어명을
무안에서 솔로 라이프 마감하고
분당으로 루비 타고 솔로 라이딩을
경부고속에서 평택 안성 I/C 로 나가
오랫만에 그루터기로
어죽을 세도나거 포장하고 간만에 진국을 맛봐
잘먹고 세도나거 픽업해 분당으로 달려
다음검색
세도나 분당에서 심심하다고
올라오라고 어명을
무안에서 솔로 라이프 마감하고
분당으로 루비 타고 솔로 라이딩을
경부고속에서 평택 안성 I/C 로 나가
오랫만에 그루터기로
어죽을 세도나거 포장하고 간만에 진국을 맛봐
잘먹고 세도나거 픽업해 분당으로 달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