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사

관세음보살님을 모시며~!

작성자삼명지(박명숙)|작성시간26.06.19|조회수35 목록 댓글 0

쾌청한 날씨에 점안식이
원만히 성취되어서
감사드립니다.
먼저,장시간 애태우시며
불사를 진행하신
주지스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정성들여 힘껏 펌프질하여
화주보살 하신
회장님!
동참 불사자를 여러차례
점검하신 임원진 여러분~!
무더위에 공양 준비하신
봉사자 여러분!
그리고,
알게 모르게 봉사 하신분!
덕분에 행사가
원만히 잘 되었습니다.
점안식 도중 가슴 한켠이
찡해졌습니다.
관음 부처님을 가슴에 모시며,
오늘 모신 관세음 보살님의
큰 위신력으로
불자님 가정 가정마다
매사가 다
무사평안 하시길
발원드립니다~!!!
오늘 늦은 오후엔
가뭄에 단비가
촉촉히 네리네요!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