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등업신청&가입인사

우수회원 등업 부탁드립니다

작성자이혜은/경기/26-1|작성시간26.06.16|조회수24 목록 댓글 3

회비 입금했습니다 

이번 화성 행사는

신청한 분들만 참여 가능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옥자/경기/24-1 | 작성시간 26.06.17 등업되셨습니다. 화성 행사라 함은 혹시 전국네트워크 말씀하시는건가요?
    전국네트워크는 지금 신청 받고 있습니다. 참여하시고 싶으시면 말씀해 주세요. 재학생 20일까지 접수 받고 있습니다.
  • 작성자박옥자/경기/24-1 | 작성시간 26.06.17 함께 하시면 뜻깊은 시간이 되실거예요~~~^^
  • 작성자박옥자/경기/24-1 | 작성시간 26.06.18 연락처를 주시면 저희 사회복지학과 단톡방에 초대하겠습니다. 쪽지로 보내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