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퇴촌에 있는 율봄 식물원.
서울근교에서 알려진 수국명소지요.
어제 친구들과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꽤나 더웠는데
저희와 같은 목적으로
오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이곳은 입장료가 있는곳~~
경노대우 같은거 없이
무조건 5000냥씩~~
숲속에는 곳곳에 쉼터도 있고~~
가벼운 오르내림도 있는곳~~
수국은 후문쪽과 정문쪽에 몰려있고
중간즈음에 메인 포토죤이 있어요.
딸기철에는 딸기도 판매하고~~
방울 토마토도 파는것 같았는데
올해는 못봤습니다.
느긋하게 돌아도 세시간이면 족하고.
저는 친구들과 갔으니 그정도 시간.
색깔도 제각각이요.
모양도 제각각 인 수국~~
올해는 작년보다 덜 이쁜듯 했습니다.
천호역에서 친구 차로 출발~~
백향과 ~~
백가지 향과 맛을 지녔다나~~
시계꽃
사람 뜸할때 얼른 찍은것~~
오는길에 들른 맛집.
거의 두시간 가량 대기 후 먹었네요.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전국 곳곳에서 축제를 벌이거나 벌일거라고 하네요.
몇해전에 다녀온
공주 유구공원에서
벌이는 수국축제도 대단했습니다. -
작성자가곡 작성시간 26.06.20 토마토와 붕어 찜으로 유명한 퇴촌의 율봄 수목원의
각종 수국이 만개하여 보기 좋습니다.
율봄 수목원은 처음 알았네요.
퇴촌을 가 본지도 참 오래 되었군요.
대중 교통편이 불편하지는 않은지요?
친구분들과 다녀오신 길 함께 해봅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강변역이나 천호역에 가면 근처까지 다니는
버스가 있습니다.
하차 정류장 이 도마 삼거리라고 하더군요.
경기광주역에서도 있다하구요. -
답댓글 작성자죽산 작성시간 26.06.20 이쁜수 대중교통편 정보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죽산 감사합니다 죽산님~~
비가 많이 내렸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