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단세포 작성시간 26.06.10 그렇게 다니면서도 약천사는 아직 못가봤는데.. 꼼꼼히 다니시네요~^^
-
작성자가면천사 작성시간 26.06.11 제가 이 코스를 걸을 때 리딩해 주셨던 기억이 납니다….
이 절을 지나갈건데 혹 종교가 달라 이 길로 가도 되냐고 물으셨던 덕분에 심학산 둘레길도 걸어 보았던 길~~~~ 여전히 곳곳을 걷으십니다…. -
작성자이쁜수 작성시간 26.06.13 심학산에 약천사 부처님이시군요.
앵두도 따 드셔보셨나요?ㅎ -
작성자잠시만 작성시간 26.06.14 수고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