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 예보에 무덥지많 오후에
한때 비소식있어서
대비 철저히 하고
금촌역에서 900번 뻐스타고
맛고을 하차 역방향걷기
봄이면 개나리 꽃길
숲속의 바람이 서늘할
정도로
상쾌하다
한북오두지맥 오두산전망대
살래길 숲길을 내려와
이제부터 그늘이없는
길을 걸어간다
하늘에는 얇은구름
파주 법흥리 들녘
바람불어 시원하다
송촌교에서 바라본 공릉천,
양주군 첼봉계곡 발원 우리 동네앞 지나 75km 을 유유히 흘러 한강과 합류
이제는 보기힘든 평화누리길
안내표시목.
더 훼손되기전 어데 보관하고픈 마음
송촌리숲길
오즘 보기쉽지않은 보리밭,
^^보리밭 사이로 걸어가며
한곡조 ^^
걷보리 같다
보릿고개 참으로
애절한 마음 추억
징그럽다
밤꽃이다
꽃으로 보니 이쁘다
하늘에는구름
강에서 불어오는 바람은
땀을 식혀준다
성동사거리 출발 10km지점
쉼터에서 점심은 간편한 행동식으로 하고 충분한 휴식,
이곳에서 야당역 가는
068마을 뻐스가 다닌다ㆍ
시간은 확인못함
더위와 햇빛 방지복장 모델,
배낭에는
우산과 충분한 식수와
약간의 소금 간식준비
이채사거리 지나 카페촌에서 71%매칭
이채 사거리로 되돌아나와
금촌역행 078번 뻐스타고 귀가
느릿느릿 천천히 안전하게 즐기며 걸은 쾌적도
배낭챙겨 메고 길 나섬 하기 잘한 선택으로 스스로를 칭찬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좋게 생각하면 나뿔게없는
걷기운동의 조언의 맣씀^^
감사합니다
-
작성자단세포 작성시간 26.06.18 바닥에 떨어져 있던 징그러운 것들이 밤꽃이었군요.. 무심코 지나쳤었던 건데 하나 배워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바쁘신중에 들려주시어 감사합니다.
-
작성자가곡 작성시간 26.06.19 더운 날씨에도 길나섬은 계속되는군요.
대단하십니다.
더위 대비 완전 무장 하시고, 완벽해 보입니다.
살레길 나와서부터 송촌교 방향으로 이채 사거리까지는
계속 땡볕인데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늘도 폭염 주의보가 이어지는데 건강 조심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길 상태를 잘 알고있어서 식수충분히 준비하고
걷다가 힘들면
성동사거리 출발약10km 지점 신촌리 뻐스정류장에서 야당역행068번 뻐스를 타고 귀가할 생각하고
걸음 하였는데
점심먹고 충분히 쉬니 몸 상태도 좋고
비섞인 바람불어
이채 사거리까지 계속 걷고
금촌역행078번뻐스타고 편안하게 귀가하였습니다,
변함없이 조언과
응원하여 주시는
가곡님 감사합니다,
오늘은 예보에 오후에 비소식 있어 11코스 걸었는데
한참 더울 시간대에 구름과
비 섞인바람 불어주어 그늘 없는 북삼교 지나 군남홍수조절댐
까지 무더위는 피하여 걸었습니다,
도보끝나고 선곡리 마을회관앞에서
14시50분 출발 전곡행55번 기다리는데 비가내리어
귀가길이 엄청 시원 하였습니다
시원한 저녁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