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상사는이야기

장미의계절...영동 급수탑공원

작성자밀알|작성시간26.06.08|조회수15 목록 댓글 3

김천에서 영동넘어가는길.... 추풍령역 뒤쪽에 요런 공원이있습니다

번잡하지않아좋은 공원입니다. 

아들넘 영동에 군복무중일때 왔다갔다하면서 알게된후 해마다 이맘때는 일부러가는곳이지요.

급수탑공원입니다,  지금 장미가 한창입니다,  장미를 참 종류대로 잘가꿔놨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장미 | 작성시간 26.06.09 장미 색이 참 다양 하네요.
    화려하고 예뻐요.
  • 작성자백장미 | 작성시간 26.06.09 아버지가 입원 중이신데
    간병인이
    "어르신이
    장조림하고
    멸치볶음을 좋아하시네요"
    하길래
    "사가지고 갈까요?"
    했더니 답이 없네요.

    내가
    솜씨 좋은 큰딸인줄 알았나봐요.
    죄송허네유~
  • 답댓글 작성자밀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우째요 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