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말한다. 그 때 참았더라면, 그 때 잘했더라면,그 때 알았더라면, 그 때 조심했더라면, 훗날엔 지금이 바로 그 때가 되는데...지금은 아무렇게나 행동하면서 자꾸 그 때 핑계를 댄다. 작성자 참 모름 작성시간 18.05.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