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다람쥐와 두더지
    나무에 잘 오르지 못하는 다람쥐는 슬픈 다람쥐다.
    땅을 잘 파지 못하는 두더지도 슬픈 두더지다.
    그보다 더 슬픈 다람쥐와 두더지는 나무를 포기하고 땅을 파려는 다람쥐와
    땅을 포기하고 나무에 오르려는 두더지다.
    (노력하는데도 능력이 부족한 것보다,
    자기 능력에 맞지 않는 일을 하려고 미련을 갖는 것이 더 안타깝다.)

    작성자 참 모름 작성시간 18.06.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