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을 옮기고... 한달이 갓 넘었네요~ 정신이 아직도 없습니다. 하는 일은 같지만 손발을 맞춰야 하는 사장님을 파악하고, 사무실 살림살이를 챙겨야 하니 심적 여유가 없어 카페에 오질 못했네요. 모두 건강한 날 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모카 작성시간 18.06.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