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일찍 투표하고 일하러갔네요... 젊은사람들은 앞으로 살아갈날이더많으니.. 알아서할거고나이드신어르신들은 살아온세월이있으니 살아온세월따라 한표하시는거고... 한표한표 이유없는표가 어디있을까요 작성자 밀알 작성시간 18.06.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