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용(寬容) 용서함은 좋은 일이다. 그러나 잊어줌은 더욱 좋은 일이다. <E.B.브라우닝> 작성자 참 모름 작성시간 18.06.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