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영동에 황토방 있어 5일 지내고 왔네요.시골이라서 불편은 하지만 공기는 정말좋아요. 작성자 백장미 작성시간 18.07.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