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이 맛이가 지금 서비스센타에서 수리중입니다.... 메인보드가 완전히맛이간상태라~~~ 저장된정모 모두 날아갔습니다.. 작성자 밀알 작성시간 18.07.04 답글 한참 갑갑 하시겠네요.우짜? 작성자 백장미 작성시간 18.07.05 답글 에공.. 어쩌나..ㅠㅠ 작성자 모카 작성시간 18.07.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