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모닝요장마가 물러난듯 싶더니무더위를 시켜주듯 시원하게 밤새 내리고목욜도 종일 내릴듯 하네요~~!!외출시 안전운행 하시고오늘도 내리는 빗방울수 만큼행복하시길요~~^~^ 작성자 향기 작성시간 18.07.05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