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입니다. 될수 있으면 다른 사람의 험을 하지 말고 자랑거리를 이야기 할려고 하는데 그게 어려운게 사람의 심성이라고들 하네요 그럼 말안하고 살아야쥬 ㅎ 작성자 호연 작성시간 18.07.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