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열치열이라고따뜻한 커피 한잔 마시는데땀이 주르륵~~^^;;장마두 끝인가봅니다남은건 찜통더위무더위를 잘이겨내시길요~~() 작성자 향기 작성시간 18.07.11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