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젯밤엔 고마운 바람이편안함을 주어 숙면을 취했네요~이제 말복도 지났으니더위도 슬슬 꼬리를 내리겠지요~!소중한 하룻길 좋은 일들만가득하세요~~^~^ 작성자 향기 작성시간 18.08.17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