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 솔릭이 올라 온다고 하네요 제발 비 좀 많이 와서 가뭄으로 말라버린 곳에 흠뻑 적셔 주었음 좋겠네요~~!!좋은일만 가득한행복한 한주 되세요~~^~^ 작성자 향기 작성시간 18.08.20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