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여행하기 좋은 계절이네요.교회 어르신들과 석모도 다녀왔어요. 밴댕이무침~쵝오. 작성자 백장미 작성시간 18.09.09
  • 답글 작년에 석모도에 갔다가
    벤뎅이 맛잇게 먹은
    생각이 나네요~ㅋ
    환절기에 건강조심하시고
    즐거운 한주 되세요
    작성자 향기 작성시간 18.09.10 '작년에 석모도에 갔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