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기 좋은 계절이네요.교회 어르신들과 석모도 다녀왔어요. 밴댕이무침~쵝오. 작성자 백장미 작성시간 18.09.09 답글 작년에 석모도에 갔다가벤뎅이 맛잇게 먹은생각이 나네요~ㅋ환절기에 건강조심하시고즐거운 한주 되세요 작성자 향기 작성시간 18.09.10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