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4년동거한 반려견이 오른손등을 두번이나 물어서 피가났네요.
    아무리 사랑을 주어도 동물은 동물이어요.ㅠㅠ
    작성자 백장미 작성시간 18.09.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