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동거한 반려견이 오른손등을 두번이나 물어서 피가났네요.아무리 사랑을 주어도 동물은 동물이어요.ㅠㅠ 작성자 백장미 작성시간 18.09.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