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후에 카풀해주는 사람이있어 대천으로 친정아버지 뵈러갑니다.새어머니와 재혼 하신후에 여러가지로 맘상하게 하시지만,살아계심에 감사하며 또 두려운(?) 걸음 해보려 합니다. 작성자 백장미 작성시간 18.10.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