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퇴근후에 카풀해주는 사람이있어 대천으로 친정아버지 뵈러갑니다.새어머니와 재혼 하신후에 여러가지로 맘상하게 하시지만,
    살아계심에 감사하며 또 두려운(?) 걸음 해보려 합니다.
    작성자 백장미 작성시간 18.10.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