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아직 조용하게 비만 내리는데, 뉴스에는 태풍이 온다하네요. 모두 피해 업으시길 소망합니다.샬롬. 작성자 백장미 작성시간 18.10.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