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는 춥다고 웬수탱이 자다가 보일러틀어놔서...기숙사에서 빨간글씨라고 집에와있는 작은넘은 덥다고 거실창문열어놓고 자구~~ ㅎㅎㅎ 휴일잘보내세요 작성자 밀알 작성시간 18.10.09 답글 ㅎㅎㅎ 웬수탱이 오랫만에 들었네유~ 작성자 백장미 작성시간 18.10.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