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새벽에는 춥다고 웬수탱이 자다가 보일러틀어놔서...기숙사에서 빨간글씨라고 집에와있는 작은넘은 덥다고 거실창문열어놓고 자구~~ ㅎㅎㅎ 휴일잘보내세요 작성자 밀알 작성시간 18.10.09
  • 답글 ㅎㅎㅎ 웬수탱이 오랫만에 들었네유~ 작성자 백장미 작성시간 18.10.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