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가야하는데~~ ㅎㅎㅎ 벼루기만하고있어요.. 작성자 밀알 작성시간 18.10.19 답글 치과~ 빨리 가셔야 덜 고생하십니다.1년전에 8개월정도 치료하면서 1,500만원 정도 들었어요.인하대병원에서~ㅠㅠ 작성자 백장미 작성시간 18.10.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