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밤이고 새벽이고 울아버지는 잠에서 깨어나시면 전화를 하십니다.
    너 땜에 잠이 안온다고~~~
    그때는 승질나고 화가 났었는데,
    지금은~ 혼자사는 내가 걱정스러워서 하신 말씀인걸 알기에 듣고 감사합니다.
    작성자 백장미 작성시간 18.10.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