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이고 새벽이고 울아버지는 잠에서 깨어나시면 전화를 하십니다.너 땜에 잠이 안온다고~~~그때는 승질나고 화가 났었는데, 지금은~ 혼자사는 내가 걱정스러워서 하신 말씀인걸 알기에 듣고 감사합니다. 작성자 백장미 작성시간 18.10.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