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아파트로 이사온후로 다육이랑,리톱스랑,식충이들이 꽃을 안피우네요.햇볕이 딱 4시간만 들어와요.아파트허가 내는데 기본이라 하데요. 작성자 백장미 작성시간 18.10.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