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계 참 힘들다는 걸 새삼 느끼는 요즘이네요. 일에 지치고 사람에 지치고... 그래도 카페오면 좋은 글이 많아 사아알짝 힐링하고 갑니다. 작성자 모카 작성시간 18.11.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