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기침을 한달정도 했어요.
    혹여 몰라서 기관지 검사했습니다.
    2년전 수술할때 깊은호흡을 못해서 자욱이 남아있다 하네요.
    마취때문에 폐에 들어있는 거시기를 빼내야 한다드만,혼자있으니 숨쉬기도 어려워서리,,,,,,,,,,,
    작성자 백장미 작성시간 18.11.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