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침을 한달정도 했어요.혹여 몰라서 기관지 검사했습니다.2년전 수술할때 깊은호흡을 못해서 자욱이 남아있다 하네요.마취때문에 폐에 들어있는 거시기를 빼내야 한다드만,혼자있으니 숨쉬기도 어려워서리,,,,,,,,,,, 작성자 백장미 작성시간 18.11.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