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씩 안면 마비가 와서 마니 힘들어 합니다. 낼은 병원 가야할꺼 같아요. 작성자 백장미 작성시간 18.11.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