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요리활동 프로그램 실시(26.06.19)

작성자너울자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5 목록 댓글 0

6월 요리활동 프로그램을 실시하였습니다. 준비한 음식은 거주인 분들이 평소

드시고 싶다고 하신 잡채를 준비하였습니다. 거주인분들이 좋아하는 음식이었고,

모두가 요리활동을 하면서 하나가 되어 요리활동에 몰입할 수 있었습니다.

요리를 만들어 다함께 맛있게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