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오는사람 없어도 나는출석

작성자이진형.|작성시간26.06.21|조회수21 목록 댓글 2

올해도 어드덧 반환점 돌기 직전 입니다 

어찌어찌 살다보니 어느세 세월은 나를데리고 여기까지 왔네요 

날씨도 점점 더워지기 시작 합니다 곧 이어서 장마도 시작을 하겠지요 

포도농사 하는데 정신팔려 뒤볼새없이 왔어요 봉지도 노지 간이비가림

씨우면  끝이나고 그러나 또 병해충방제 씨름 해야겠지요 

퀸이나가 화장을 하기시작 합니다 데리고 출석하고 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하권 | 작성시간 26.06.22 new 퀸이나 색시 곱고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진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간만입니다 지금도 많이 바쁘지요 저는 오늘응애 방제를 했시유
    간이 비가림 시설에서 축과현상도 발생하는것 같아요 그간 근황은 어떠 하셨는지요?
    내년에는 그 포도를 심어볼까 하는데 어떨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