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고형 약국이라~ 코스트코형 약국
https://m.search.daum.net/search?nil_profile=btn&w=news&DA=SBC&q=%EC%B0%BD%EA%B3%A0%ED%98%95+%EC%95%BD%EA%B5%AD+%EC%95%BD+%EC%98%A4%EB%82%A8%EC%9A%A9
양아치가 되어가는 한국 약품계 대책이 필요한
창고형 약국에 대한 법적 장치
https://search.daum.net/search?nil_suggest=btn&w=tot&DA=SBC&q=%EC%B0%BD%EA%B3%A0%ED%98%95+%EC%95%BD%EA%B5%AD%EC%97%90+%EB%8C%80%ED%95%9C+%EB%B2%95%EC%A0%81+%EC%9E%A5%EC%B9%98
미국처럼 잘 나가지도 못하면서 보험료 올리랴고 수쓰는거아닐까하네요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