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 수정본 작성자설타자|작성시간26.06.13|조회수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분노를 무조건 참는 것도.. 거친 말로 화를 내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니다.. 화를 잘못 표현하면.. 상대는 잘못을 깨닫지 못하고.. 나 또한 상처를 입게 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설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자바투 본문 프레임소스가서이미지 웹피 음악 등등복사해와 붙이면 된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