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료보관실2

밀라 수정본

작성자설타자|작성시간26.06.13|조회수1 목록 댓글 1
분노를 무조건 참는 것도..     거친 말로 화를 내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니다..     화를 잘못 표현하면..     상대는 잘못을 깨닫지 못하고..     나 또한 상처를 입게 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설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자바투 본문 프레임소스가서
    이미지 웹피 음악 등등
    복사해와 붙이면 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