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틀리즈 테론 플레이어 작성자설타자|작성시간26.06.17|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말 좋은 인연이라면.. 외면하고 돌아서도 만나게 되니까.. 인연이 아니다 싶으면.. 더 힘들어지기 전에 그냥 잊으세요.. 잊는 것도 사랑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