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중산행을 즐겁고 안전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궂은 날씨에도 서로 배려하며 끝까지 함께해주신 덕분에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회차를 거듭할수록 즐거움이 한도초과 인듯 합니다~^^
6기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회원님들께 머리 숙여 감사인사 드립니다^^
✅️달콤함과 새콤함이 매력적인 살구와 신선한 오이를 찬조해주신 푸른나무님❤️
✅️발렌타인 17년 양주를 찬조해 주신 마가렛님❤️
✅️치즈ㆍ파프리카ㆍ올리브ㆍ메추리알 ㆍ오이를 준비~즉석에서 꼬치 안주 만들어 주신 미소천사 레아님❤️
✅️하이볼 전용 위스키 잭다니엘 애플과 소모품 준비해 주신 설리반님❤️
(최고의 하이볼맛 이였습니다👍)
✅️밀린 숙제를 드디어 해냈다며기쁜 마음으로 주류찬조 해주신 백석님❤️
✅️하산식의 마무의~~~리 는!!
작은 거인 이나님께서 해주셨습니다^^
위 찬조자 님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설리반(썰리) 작성시간 26.06.22 new
"황홀경" 가히 최고의 극찬이십니다.
기회가 된다면 또 한번 쥰비해 보겠습니다. -
작성자한백산 작성시간 26.06.22 new
에휴... 금우제 제주를 하도 마셨더니.. 대간가는 버스안에서 하마터면 토할뻔..;;; 토할정도로 마셨기에 기도빨이 있었나 싶엄 ㅋㅋㅋ ~~~ ^^
-
답댓글 작성자유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제주 마시며 신령님과 맞짱????ㅋ
비 안오게 해도~~!!
ㅋㅋㅋㅋ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한백산 작성시간 26.06.22 new
유녕이 지금 이시간.. 내일 회사도 제끼고 설악 사전답사가는 열정 멤버(정주파, 설리반, 지미씨)에 안녕과 경의를~~~
-
답댓글 작성자유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한백산 퐛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