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백두대간 7차 , 구부시령~삼수령

작성자소진|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피누스 작성시간26.06.20 원하던 각도 ㅎㅎ
    우중산행도 잘 해냈으니 백두전사 인정!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소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다행입니다 😊
  • 작성자 정주파 작성시간26.06.21 우중산행이고, 다소 긴거리(16.7Km)를 또 해냈네요^^
    항상 멋지고 이쁜 소진님 응원합니다.
    2주후에 설악에서 더 멋진 사진 기대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소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온몸이 얻어맞은거 같은데, 비님의 펀치력은 무시못하겠네요.
    담엔 다같이 먹는 점심, 명심하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양마담 작성시간26.06.21 소진 중간에 비 그친거 한백산님의 기도빨(?)인거 7기때 꼭 구전으로 전해주세요^^~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요즘 님이 젤 사랑스럽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소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양마담 오호 한백산님의 금우제 기억하겠습니다~~~
    마... 마지막 줄은 못본 걸로 🫪 ㅌㅌㅌ~
  • 작성자 유녕이 작성시간26.06.21 삐뚜루빼뚜루~
    이런 작품 넘좋아요 소진님^^🤣😆
    앞으로도 쭉~~똥손 퐛팅^^
  • 답댓글 작성자 소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비오니까 더 난리나서 , 세상에 못내보낼 사진이 대부분이에요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