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두대간 6기 7차 14구간[구부시령~석희봉~건의령~삼수령] 작성자정주파|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설리반(썰리) 작성시간26.06.21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주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인물이 멋져서, 대충 찍어도 멋짐 뿡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진 작성시간26.06.21 어쩐지 가는길에 산딸기가 덜익은거만 있더라구요 🤣가는길에 따보려다가, 먹으면 떫다고 하셔서 쥐쥐 😁(그래도 맛은 봤습니다. 선배님들이 따주셔서~)사진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주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The early bird catches the worm~~"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누스 작성시간26.06.21 비가 와도 ㅎㅎ 하하진정한 백두대간 길 그 여정이 우리에게 추억을 주는것 같다.산딸기 선두에서 따 먹었어도 남은 산딸기 좋아하는 아이시클님 발견 잘 걸으시더라.수고했어요 리딩 대장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주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산을 진정 즐길 줄 아시는 피누스님! 함께 해주시면서, 꾸준한 응원.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마담 작성시간26.06.21 하이볼의 힘인지~~아님 걱정해주시는 휜님들의 힘인지~~제가 보기엔 알콜 부족으로 선두로 간것같은디 ㅠㅠ앞으로 어케해야 할지 무쟈게 고민됩니다~~~걱정해주시고 힘 주신 레아누님,푸른나무누님 정말 고맙습니다^^~사진은 덤(?)으로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피누스 작성시간26.06.21 나는 앞으로 술이 아닌 나의 등력으로 걸으려 노력 하려는데그대는 알콜을 탐내는 군!어찌된 것인지 하산하여 얼굴을 보다니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주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양마담님! 명산대장님을 위해 설리반님이 준비해 온 하이볼을 즐기기 위해 정상주도 참으시고, 선두로 하산하시는 모습! 멋졌습니다. 멋짐뿡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