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백두대간 6기 7차 14구간[구부시령~석희봉~건의령~삼수령]

작성자정주파|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설리반(썰리) 작성시간26.06.21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정주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인물이 멋져서, 대충 찍어도 멋짐 뿡뿡~~
  • 작성자 소진 작성시간26.06.21 어쩐지 가는길에 산딸기가 덜익은거만 있더라구요 🤣
    가는길에 따보려다가, 먹으면 떫다고 하셔서 쥐쥐 😁
    (그래도 맛은 봤습니다. 선배님들이 따주셔서~)
    사진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정주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The early bird catches the worm~~"
  • 작성자 피누스 작성시간26.06.21 비가 와도 ㅎㅎ 하하
    진정한 백두대간 길 그 여정이 우리에게 추억을 주는것 같다.
    산딸기 선두에서 따 먹었어도 남은 산딸기 좋아하는 아이시클님 발견 잘 걸으시더라.
    수고했어요 리딩 대장님!
  • 답댓글 작성자 정주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산을 진정 즐길 줄 아시는 피누스님!
    함께 해주시면서, 꾸준한 응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양마담 작성시간26.06.21 하이볼의 힘인지~~
    아님 걱정해주시는 휜님들의 힘인지~~
    제가 보기엔 알콜 부족으로 선두로 간것같은디 ㅠㅠ
    앞으로 어케해야 할지 무쟈게 고민됩니다~~~
    걱정해주시고 힘 주신 레아누님,푸른나무누님 정말 고맙습니다^^~
    사진은 덤(?)으로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피누스 작성시간26.06.21 나는 앞으로 술이 아닌 나의 등력으로 걸으려 노력 하려는데
    그대는 알콜을 탐내는 군!
    어찌된 것인지 하산하여 얼굴을 보다니 ㅋㅋ
  • 답댓글 작성자 정주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양마담님! 명산대장님을 위해 설리반님이 준비해 온 하이볼을 즐기기 위해 정상주도 참으시고, 선두로 하산하시는 모습! 멋졌습니다. 멋짐뿡뿡~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