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백두대간6기 앨범

만취6기(구부시령~삼수령)

작성자명도봉|작성시간26.06.23|조회수69 목록 댓글 6

산행을 시작하면서
비는 잦아들었지만
끝까지 싸리나무에 종아리가 아닌
싸대기를 맞아가면서도 즐거웠던 산행이었습니다
리딩대장님 총무님 그리고 두분 대장님~
호습다 회원님들 고생하셨습니다^^
진짜 사진이 몇장 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명도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ㅎ
    그럴거 같아서 늦게라도 올렸네요
    기다리게해서 미안~~
  • 작성자양마담 | 작성시간 26.06.23 new 11장인디 ㅎㅎ
    집 나갔다가 늦게 돌아와서 맛나게 밥 먹는기분?
    ㅋ 사진 잘 보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명도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게을러서 항상 지각이네요~
    그날을 하루종일 비가 온다고 해서 카메라는 휴가 보내다보니^^
  • 작성자정주파 | 작성시간 26.06.23 new 잘 하시던분이 안하시면, 직무유기입니다.ㅎ
    항상 멋진사진 기다리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명도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ㅎㄱ직무유기리니 ~
    긴장하겠습니다
    대신 다음구간에는 최선을 다하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