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을 시작하면서
비는 잦아들었지만
끝까지 싸리나무에 종아리가 아닌
싸대기를 맞아가면서도 즐거웠던 산행이었습니다
리딩대장님 총무님 그리고 두분 대장님~
호습다 회원님들 고생하셨습니다^^
진짜 사진이 몇장 없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명도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ㅎ
그럴거 같아서 늦게라도 올렸네요
기다리게해서 미안~~ -
작성자양마담 작성시간 26.06.23 new
11장인디 ㅎㅎ
집 나갔다가 늦게 돌아와서 맛나게 밥 먹는기분?
ㅋ 사진 잘 보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명도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게을러서 항상 지각이네요~
그날을 하루종일 비가 온다고 해서 카메라는 휴가 보내다보니^^ -
작성자정주파 작성시간 26.06.23 new
잘 하시던분이 안하시면, 직무유기입니다.ㅎ
항상 멋진사진 기다리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명도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ㅎㄱ직무유기리니 ~
긴장하겠습니다
대신 다음구간에는 최선을 다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