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례 라이딩 후기

2026년 6월 - 월례 라이딩 후기(불모산).

작성자전략가(김경태)|작성시간26.06.15|조회수229 목록 댓글 12

   임시총회를 겸한 6월 월례 라이딩은 불모산을 다녀왔습니다.
   예측치 못한 도로 공사로 인해 라이딩 동선이 혼란스러웠음에도, 감정을 잘 다스리며 안전한 라이딩을 전개하신 회원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1. 참석자: 22명(참석 댓글 순 / 존칭 생략)
   전략가, 조중위, 쪼꼬미, 솔향, 연꽃, 수수, 투게더, 버미, 만두, 오다리, 짱가, 추노, 브라이언, 꺼비, 하늘진, 짱돌, 단지, 지드래곤, 쑤지, 청학, 영농후계자, 솔개.

2. 임시총회 결과
   1) 안건 
      ① 회칙 개정. 
      ② 창립기념일 지정: 2016년 9월 25일.
   2) 결과 
       참석 회원들의 만장 일치로 승인.   

3. 월례회의 주요 내용
   1) 운영진의 상반기 소회 공유
   2) 혹서기 라이딩 운영 계획
       ① 월례 라이딩: 근거리 계곡 또는 산 코스 위주로 운영.
       ② 일요 라이딩: 새벽 또는 심야 시간대 진행.

   불모산 정상에서 회원들의 갈증을 시원스레 해결할 수박을 보급해 주신 영농후계자님께 감사드리며,
아울러 임시총회를 겸한 월례회에 발전기금을 찬조해 주신 솔향님과 오다리님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회원 여러분 모두 컨디션 회복 잘하시고, 활기찬 월요일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드래곤 .. | 작성시간 26.06.15 정상에서 맛본 수박~~아직까지 생각이 나네요 영후님 잘먹었어요 그리고 카이분들이랑 같이하는 라이딩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이또한 운영진분들이 있어서 가능한거라 생각해요 수고들하셨어요
  • 작성자쪼꼬미(김형준) | 작성시간 26.06.15 운영진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행사 준비하신다고 수고많으셨습니다~~
    낙오자가 될줄이야 하~~~
    청학행님~~아아 잘 묵었습니다~~^^
  • 작성자하늘진 (신진규) | 작성시간 26.06.16 후끈한 불모산
    씨원한 수박 불모산 이었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꺼비(이성엽) | 작성시간 26.06.16 만나서 반가웠어요~~
  • 작성자투게더(이동권) | 작성시간 26.06.16 출발후 20km 지난 구간부터 엉덩이가
    왜이리 아픈지
    농땡이 친자의 업이라 할까요
    그래도 햄스트링에 올라온 쮜색기는 시원한 수박이
    해결했습니다
    운영진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잔차는 타도타도 힘들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