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야라는 출발하면서 둔치도입성까지 생각지도 못한 날파리 공습에 순간 멈칫을 몇번이나 했는지...
참석하신 (수수님,짱돌님,회장님 그리고 맹아^^) 분들 저만빼고
버프를 착용하고 오셨더라구요.이때까지는 날파리 때문이라는걸 저만 몰랐네요 ㅠㅠ 단백질 보충 마이했습니다
출발전 샷 한방찍고~~ ㄱㄱ
둔치도 입성하는순간 통화하느라 형님들 먼저 가시라하고는
그뒤로 볼수가 없었습니다 (회장님,형님들3바퀴돌고 저만
2바퀴만) ㅋ 기다리면서 인증샷
형님들 세바퀴돌고 마무리합니다 ( 다들 쌩쌩해 보이지예?)
회장님이 하도 땡겨서 PR 찍었다는 말이 있던데...
운동 열심히하고 들어갑니다^^
참석하신분들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맹아(변종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짱돌형님 오랜만에 뵈서 반가웠습니다^^ 화이팅!
-
작성자SUSU(전현수 ) 작성시간 26.06.18 시원하게 타고 왔네요~~
-
답댓글 작성자맹아(변종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수수형님 막판 스퍼트 멋졌어요^^ 화이팅!!
-
작성자지니-김나리 작성시간 26.06.18 벌레들은 여전히~~^^
수고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맹아(변종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지니님 야라시간 맞으면 참석하기? 기다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