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 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audio src="https://blog.kakaocdn.net/dn/b3Sk2v/btrg8FlAh2t/vjUk9YXX8F5AySqDqXRfq1/tfile.mp3" autoplay loop>"김인배 - 석양(트럼펫 연주곡)"</audio> -
작성자예쁜여우 작성시간 26.06.23 예쁜 노을 편지지 감사합니다.
예쁜 노을바라보며 바닷가 거닐던 때가 언제던가..ㅎㅎ -
답댓글 작성자맘 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늘 고맙습니다
고운 하루 되세요 -
작성자노란장미 작성시간 26.06.24 노을이 참 이쁩니다 ..감사 합니다
-
작성자호쿠마 작성시간 26.06.24 평온해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