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미네 편지지

잔잔한 노을을 바라보며

작성자맘 짱|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5

잔잔한 노을을 바라보며 1 )

♧ 편지지 소스 ♧

 

 

 

 


잔잔한 노을을 바라보며 2 )

♧ 편지지 소스 ♧

 

 

 

 


잔잔한 노을을 바라보며 3 )

♧ 편지지 소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 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audio src="https://blog.kakaocdn.net/dn/b3Sk2v/btrg8FlAh2t/vjUk9YXX8F5AySqDqXRfq1/tfile.mp3" autoplay loop>"김인배 - 석양(트럼펫 연주곡)"</audio>
  • 작성자예쁜여우 | 작성시간 26.06.23 예쁜 노을 편지지 감사합니다.
    예쁜 노을바라보며 바닷가 거닐던 때가 언제던가..ㅎㅎ
  • 답댓글 작성자맘 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늘 고맙습니다
    고운 하루 되세요
  • 작성자노란장미 | 작성시간 26.06.24 노을이 참 이쁩니다 ..감사 합니다
  • 작성자호쿠마 | 작성시간 26.06.24 평온해집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