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후 4시 기차를 타고 - 재희

작성자호쿠마|작성시간26.06.08|조회수33 목록 댓글 12

      오후 네 시 기차를 타고 / 재희 잿빛 구름이 파란 하늘을 가리면 어김없이 내 마음엔 비가 내렸다 빗물 흘러 나의 소리 젖어가도 그대 그리운 이름 지울 수 없는데 밤새워 씻겨내야 할 슬픔 암막의 장벽을 치고 눈을 질끈 감아야했다 아픈 기억은 잊어 달라며 뒤돌아서 가는 모습 멀어지는데 잊어 달라는 말이기에 오랜 시간 기억에 남아 종일 머릿속을 헤집고 돌아 다니는 사람 보여 줄 거란 아름다운 노을밖에 없다는 폐항된 가난한 포구 변산 해변에 내려두고 오후 네 시 낯선 기차를 탄다.


편지지 소스


오후 네 시 기차를 타고 / 재희 좋은 글 쓰세요~^^ ,,,, ,,,,


편지지 소스


오후 네 시 기차를 타고 / 재희 좋은 글 쓰세요~^^ ,,,, ,,,,


편지지 소스


오후 네 시 기차를 타고 / 재희 좋은 글 쓰세요~^^ ,,,, ,,,,


편지지 소스


오후 네 시 기차를 타고 / 재희 좋은 글 쓰세요~^^ ,,,, ,,,,


편지지 소스


오후 네 시 기차를 타고 / 재희 좋은 글 쓰세요~^^ ,,,, ,,,,


편지지 소스


오후 네 시 기차를 타고 / 재희 좋은 글 쓰세요~^^ ,,,, ,,,,


편지지 소스


오후 네 시 기차를 타고 / 재희 좋은 글 쓰세요~^^ ,,,, ,,,,


편지지 소스


오후 네 시 기차를 타고 / 재희 좋은 글 쓰세요~^^ ,,,, ,,,,


편지지 소스


오후 네 시 기차를 타고 / 재희 좋은 글 쓰세요~^^ ,,,, ,,,,


편지지 소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남은 시간도 행복하세요~~
  • 작성자예쁜여우 | 작성시간 26.06.09 아름다운 여인 편지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남은 시간도 행복하세요~~
  • 작성자노란장미 | 작성시간 26.06.09 멋진 편지지 작품 감사 합니다 재희님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남은 시간도 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