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들꽃 향기 - 재희

작성자호쿠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20 목록 댓글 2

 

1


들꽃 향기 / 재희 계절은 늘 떠나가지만 마음은 그 자리에 오래 머문다. 그래서 우리는 꽃이 진 자리에서도 향기를 기억하고, 저물어 가는 노을 속에서도 아직 남아 있는 빛을 바라본다. 그대에게 보낸 들꽃 편지는 사라지는 것들을 붙잡는 일이 아니라, 사라진 뒤에도 아름다웠다고 조용히 기억해 주는 일인지 모르겠습니다. 들꽃은 계절을 물들이며 지나가고 사람은 세월을 물들이며 지나가듯.


 

편지지 소스

 

2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편지지 소스

 

3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4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편지지 소스

 

5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편지지 소스

 

6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편지지 소스

 

7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편지지 소스

 

8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편지지 소스

 

9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편지지 소스

 

10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편지지 소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씨야 | 작성시간 26.06.22
    소중하고 귀한 들꽃 편지들을
    죽을 때까지 간직하면서 살려고 했는데
    신께서는 그것마저도 허락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혼자 살며시 꺼내보면서
    많이 행복해하려고 했었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마음이니까...................
    잠시 옛 생각이 돌이켜졌습니다
    지기 님
    편안한 저녁 보내시고
    내내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하루를 마무리하는 저녁입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